원격지원 요청 프로그램 하려는데
파트너 ID 는 몰라서 실행이 안됩니다
해결 방법은 뭔가요 ?
해외라 전화와 문자는 불가능 합니다
택배로 받았는데 오류가 좀 있어서
원격 지원 받으려 합니다
카카오톡은 tonyguitar
안녕하세요 회원님
어떤 오류가 있으신건지 질문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최대한 상담해드릴수 있습니다.
원격지원은 고객지원 - 원격지원 메뉴로 가시고 원격시작하기를 클릭하신후 "실행" 버튼을 누르면 귀하의 id 와 비밀번호를 확인할수있습니다.
id와 비밀번호를 sstar00@chol.com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실시간으로 바로 확인가능하므로 원격을 해드릴수 있습니다 (질문게시판은 실시간확인이 느립니다..)
사무실 근무시간은 한국시간으로 9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1시30분~2시30분까지 점심시간입니다. 근무시간에 이메일 보내주시면 바로 확인가능합니다. 또한 8월1일~ 8월3일 까지는 여름휴가 기간으로 사무실 근무를 하지 않습니다. 참고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.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.단, PC방, 학교,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.
안녕하세요 회원님
어떤 오류가 있으신건지 질문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최대한 상담해드릴수 있습니다.
원격지원은 고객지원 - 원격지원 메뉴로 가시고 원격시작하기를 클릭하신후 "실행" 버튼을 누르면 귀하의 id 와 비밀번호를 확인할수있습니다.
id와 비밀번호를 sstar00@chol.com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실시간으로 바로 확인가능하므로 원격을 해드릴수 있습니다 (질문게시판은 실시간확인이 느립니다..)
사무실 근무시간은 한국시간으로 9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1시30분~2시30분까지 점심시간입니다. 근무시간에 이메일 보내주시면 바로 확인가능합니다. 또한 8월1일~ 8월3일 까지는 여름휴가 기간으로 사무실 근무를 하지 않습니다. 참고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이 댓글을